다음까페 냥이네에 어느 회원이 펀글…

– 수족관은 단지 대화가 가능한 TV에 불과하다.

– 땅위에있는 모든것은 고양이의 장난감이다. 아직 그곳에 있지 않은것들또한, 곧 그렇게 될 것이다.

– 개는 부르면 바로 온다. 고양이는 메세지만 받고 나중에 오고 싶을때 온다.

– 개는 장난감을 사주면 평생을 가지고 논다. 고양이에게 선물을 사주면 포장지와 10분정도 논다.

– 고양이의 모토는 ‘내가 어떠한 잘못을 했든, 개가 한것처럼 보이게 하라’ 이다.

– 고양이는 밥을 빨리 주지 않는 손을 문다.

– 고양이는 다소 가냘픈 동물이라 많은 병에 걸리기 쉽다. 그러나 불면증에 걸린 고양이에 대해서는 들어본 적이 없다.

– 고양이는 개보다 영리하다. 그래서 눈썰매를 끌만한 고양이 8마리를 구하는건 불가능하다.

– 고양이는 깨끗하지 않다. 그것들은 고양이 침으로 덮혀있다.

– 고양이는 물개를 사냥하지 않는다. 물개가 무엇인지, 어디에 있는지 알았다면 했을것이다. 그러나 그들은 알지 못한다. 그래서 다행이다.

– 고양이는 본능적으로 주인이 언제 일어나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. 그래서 그들은 주인을 10분전에 깨운다.

– 고양이는 우리의 기분을 안다. 상관하진 않지만 알고는 있다.

– 개들은 주인이 있지만 고양이에겐 하인이 있다.

– 개들은 지네가 사람인줄 알지만 고양이들은 지네가 신인줄 안다.

– 고양이가 알레르기가 있어서 나는 내 아내를 내다 버려야했다.

– 나는 많은 철학자들과 고양이를 공부해왔다. 그런데 고양이들의 지혜는 훨씬 뛰어나다.

– 고양이의 눈에는, 모든것이 고양이의 소유물이다.

– 고양이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다음생에 쥐로 태어난다.

– 어떤 사람들은 고양이가 비열하고, 사악하며 잔인하다고 한다. 이것은 모두 사실이며 그들은 더 많은 훌륭한 특성들을 가지고 있다.

– 세상엔 많은 종의 지능이 높은 동물들이 있다. 그리고 고양이가 그들 모두를 소유하고 있다.

댓글 남기기

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.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.

짧은 주소

트랙백 주소